한화생명 플래티넘 콜센터 대표 김지우 상담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7-03 16:01
본문

한화생명 콜센터가 2023년 KMAC선정 KSQI 플래티넘 콜센터로 선정되었습니다.
그에 따라 한화생명 대표로 부산 콜센터 김지우 상담사님이 화보를 장식해 주셨습니다. (사진 맨 왼쪽)
대한민국 서비스 경쟁력을 주도하는 우수기업 한화생명과 휴넥트의 대표 얼굴이 되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Prev2025 한화생명 KSQI 우수콜센터 홍보모델 – 이지연, 문다솜 상담사 25.05.27
- Next순천향대학교 부속 부천병원 이나래 상담사 모범직원 표창 수여 23.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