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대행이란?
고객사로부터 정규직 혹은 계약직 사원의 채용을 의뢰 받아 채용계획을 수립하고 서류전형, 면접, 합격자 확정까지 채용 관련 제반 업무를 휴넥트가 대행하는 서비스입니다. 채용대행은 잠재력을 가진 고객 상담사, 사무직 인재 채용에 적합하며 온라인 중심의 채용 문화 속에서 고객사의 시간과 비용을 절감해주고 기업의 경쟁력을 제고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정규직/
계약직 사원
휴넥트
기업
(고객사)
채용대행 서비스
정규직 혹은 계약직 사원의 채용계획 수립
채용대행 서비스장점
01 인재 채용 업무에 따른 시간과 기회비용의 절감 효과
고객사로부터 정규직 혹은 계약직 사원의 채용을 의뢰 받아 채용계획을 수립하고 서류전형, 면접, 합격자 확정까지 채용 관련 제반 업무를 휴넥트가 대행하는 서비스입니다.
채용대행은 잠재력을 가진 고객 상담사, 사무직 인재 채용에 적합하며 온라인 중심의 채용 문화 속에서 고객사의 시간과 비용을 절감해주고 기업의 경쟁력을 제고해주는 서비스입니다.
02 채용을 통한 기업 이미지 제고 및 마케팅 효과의 극대화
채용은 인력을 충원하는 목적인 동시에 기업의 브랜드를 구직자에게 알리는 마케팅 수단이 됩니다.
온/오프라인 채용공고 노출로 기업의 이미지 제고와 브랜드 가치 상승을 통한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시켜드립니다.
03 전문가를 통한 신뢰성 높은 인재 선발
04 전문인재에 대한 선택의 폭 증가
05 업무 처리의 공정성, 자료 보안 유지 가능
채용대행 서비스 프로세스
STEP 01
고객사 서비스 의뢰
STEP 02
채용 계획의 조사 및 업무 분석
STEP 03
채용 계획 수립 및 마스터플랜 확정
STEP 04
온/오프라인 채용공고 및 홍보
STEP 05
인재 D/B 검색 및 지원자 모집
STEP 06
오프라인 1차 면접
STEP 07
후보자 추천
STEP 08
고객사의 서류심사 및 최종 면접
STEP 09
채용 확정 및 사후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