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개요/방법
휴넥트는 업무 유형별, 직급별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맞춤교육을 제공하며, 전문가 양성교육과 각종 리서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의료지원 주요사업 부문
01 교육 서비스
서비스 유형별 업무 수행에 필요한 핵심역할을 정의하고 그 역할에 따른 효율적인 교육방안을 제시하도록 하여 환경변화에 대응하는 역량별 맞춤교육을 구현합니다.
전담 강사진 보유 : 서울/부산 사무소에 CS/TM 전문강사진 구성
02 리서치 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 등 맞춤형 조사시스템과 다년간의 리서치 서비스 경험을 바탕으로 정확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리서치 전문가 및 인프라 보유 : 서울/부산 사무소에 전문 리서치 전문가 및 자체 상담좌석 보유
교육비즈니스 영역
휴넥트는 업무 유형별, 직급별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맞춤교육을 제공하며, 전문가 양성교육과 각종 리서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교육시스템
01 다양한 출강 교육 경험
공공기관, 기업, 병원, 대학 등
02 직종별 교육프로그램 구축
직장인 기본교육, 직무향상과정, 직무 심화과정, 관리자 양성과정, 부진자 향상과정
03 직철저한 고객 지향적 맞춤형 교육 제공
고객의 요구에 맞는 교육설계 및 과정개발을 통해 교육실시 및 피드백 제공
04 리서치 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 전화 친절도 조사 등 경험
CS컨설팅이 결합된 Total 서비스 제공
05 각종 서비스 조사를 위한
인력과 시설 보유
리서치 전문가 상주 및 Call 모니터링 등 수행이 가능한 상담석 보유/운영중
컨설팅 개요/방법
휴넥트는 콜센터 운영에 대한 축적된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콜센터의 성공적인 운영과 구축을 위한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개요
고객사 콜센터 운영수준 진단을 통해 문제점을 찾아내어 해결방안을 제시하여 콜센터의 발전적인 성공모델을 제시합니다.
컨설팅 영역
휴넥트는 콜센터 운영에 대한 축적된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콜센터의 성공적인 운영과 구축을 위한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컨설팅 프로세스
휴넥트는 콜센터 운영에 대한 축적된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콜센터의 성공적인 운영과 구축을 위한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STEP 01
현황/자료 분석
STEP 02
결과분석 및 개선방향 설정
STEP 03
개선방안 도출 및 실행계획 수립
STEP 04
이행여부 점검 및 피드백
콜센터 운영수준 진단 프로세스
서비스
수준유지
  • 본사 차원의 운영관리
  • 주기별 실적목표제시
  • 스텝인력 목표제도입
  • 직무역량 외부교육 등
콜센터
수준측정
  • 당사 전문가 활용
  • 제휴기관 활용, 지원
  • 당사운영센터와의 비교 및 벤치마킹
콜센터
비전
  • 경영진의 지원 관심
  • 신기술 및 정책 발굴
  • 고객만족도 위주 관리
기본
점검항목
  • 인력관리, 이직율 등
  • 교육 및 품질관리
  • 전산, 정보보호활동 평가체계, 업무프로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