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센터 운영서비스의 사업개요
휴넥트는 공공, 금융, 유통, 방송/통신, 병원, 제조 등 전 사업분야의 컨택센터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컨택센터 운영전문 기업으로서 다양한 고객 접점을 통한 CRM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휴넥트
컨택센터
고객사
인바운드 고객상담
아웃바운드 고객상담
리서치 서비스
01 기업서비스
인바운드 고객상담
CS상담, 상품/서비스 문의상담, 예약상담, 기술상담, 주문접수, 불만접수, AS접수 등 (컨택센터로 인입되는 상담요구 전화를 처리하는 서비스)
아웃바운드 고객상담
세일즈 상담, 휴먼고객 활성화 상담, 연체안내 상담, 해피콜 등(기존/신규 고객 유지/유치를 위해 사전동의 된 고객을 대상으로하는 마케팅/판촉 서비스)
리서치 서비스
고객사의 마케팅 전략수립을 위한 만족도 조사 등 맞춤형 서비스 제공
02 서비스 형태 (도급)
서비스 형태 (도급)풀 아웃소싱 (Full Outsourcing)
휴넥트가 보유한 컨택센터에서 부일정보링크 직원이 상답업무를 수행하는 Turn-key 방식의 서비스
인 하우스 아웃소싱 (In-house Outsourcing)
고객사가 보유한 컨택센터에서 부일정보링크 직원이 상담업무를 수행하는 서비스
컨택센터 운영서비스의 서비스전략
휴넥트는 검증된 운영 실적 보유, 민관학이 연계된 다양한 협력체계, 직원의 성향을 가장 잘 알 수 있는 전문화된 채용 프로세스를 바탕으로 맞춤형 컨택센터 운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01 현장중심 운영 Process
지역별 인력 구인 체제 구축(서울,대전,대구,부산 등) & 운영/교육/컨설팅 등 분야별 전문인력 보유
02 풍부한 운영 실적
금융,공공,민간,유통 등 전 분야 컨택센터 운영중 & ISO9001 / KS인증 등 컨택센터 서비스 분야 인증 보유
03 다양한 협력채널
(민관학 협력체계 구축)
부산시컨택센터협의회 창립(회장사) & 부산/성남/광명시, 노동청/장애인공단, 대학 컨택센터학과 제휴/협약
04 차별화된 채용 시스템
컨택센터 전문 취업Site “KoreaTM” 운영 & 자체 인적성 검사 및 직무분석 tool 보유
컨택센터 운영서비스의 서비스전략
휴넥트는 다양한 컨택센터 운영 경험으로 확보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시스템 구축과 운영까지 Total Service를 제공합니다.
휴넥트는 현장 밀착형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사의 컨택센터를 책임지고 운영합니다.
01 차별화된 장점
현지 밀착형 지역별 거점 보유
서울본부, 부산본부, 대전/대구 지사 등에 컨택센터 운영/구축관련 전문인력 보유
효율적인 운영 프로세스 보유
휴넥트 자체 컨택센터 운영 매뉴얼 및 업종별 운영 매뉴얼 보유
시설 및 시스템 보유
자체 컨택센터, 상담 Application, 녹취 시스템, CTI 시스템 등 보유
02 System에 의한 체계적 관리
Integrated Call Center Operation Optimization
Operation
  • Call Center 운영총괄
  • 상담원 목표관리
  • QA평가 및 coaching
  • 복리후생 제도 수립/시행
Reporting
  • Call operating Report
  • Marketing Report
  • Customer Report
Recruiting
  • 총괄적인 인력계획
  • 우수 상담원 채용/투입/관리
  • 증원/충원 Process, 관리
Operation
  • 상담원 교육 기획/관리
  • 신입 상담원 기본 교육
  • 기본 상담원 보수 교육
  • Skill up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