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회사소개
인사말
HUNECT WAY
기업정보
연혁
수상내역
찾아오시는 길
사업영역
WHY 휴넥트
컨택센터
아웃소싱
HR서비스
E-Biz서비스
교육/컨설팅
파트너안내
공공 부문
정보통신 부문
유통/제조 부문
금융/방송 부문
의료/기타 서비스 부문
항공부문
홍보센터
휴넥트 공지사항
보도자료
홍보영상
휴넥트 생생포토
자랑스런 휴넥트인
전화권유판매인 조회
사내마당
급여조회
영업문의
인재채용
KR
EN
회사소개
인사말
HUNECT WAY
기업정보
연혁
수상내역
찾아오시는 길
사업영역
WHY 휴넥트
컨택센터
아웃소싱
HR서비스
E-Biz서비스
교육/컨설팅
파트너안내
공공 부문
정보통신 부문
유통/제조 부문
금융/방송 부문
의료/기타 서비스 부문
항공부문
홍보센터
휴넥트 공지사항
보도자료
홍보영상
휴넥트 생생포토
자랑스런 휴넥트인
전화권유판매인 조회
사내마당
급여조회
메뉴열기
메뉴 닫기
회사소개
하위분류
인사말
HUNECT WAY
기업정보
연혁
수상내역
찾아오시는 길
사업영역
하위분류
WHY 휴넥트
컨택센터
아웃소싱
HR서비스
E-Biz서비스
교육/컨설팅
파트너안내
하위분류
공공 부문
정보통신 부문
유통/제조 부문
금융/방송 부문
의료/기타 서비스 부문
항공부문
홍보센터
하위분류
휴넥트 공지사항
보도자료
홍보영상
휴넥트 생생포토
자랑스런 휴넥트인
전화권유판매인 조회
사내마당
급여조회
로그인
회원가입
사업영역
WHY 휴넥트
컨택센터
아웃소싱
HR서비스
E-Biz서비스
교육/컨설팅
컨택센터 운영
컨택센터 구축
ASP(시설임대)
인재파견
컨택센터 운영
컨택센터 구축
ASP(시설임대)
인재파견
사업영역
WHY 휴넥트
컨택센터
아웃소싱
HR서비스
E-Biz서비스
교육/컨설팅
컨택센터 운영
컨택센터 구축
ASP(시설임대)
인재파견
컨택센터 운영서비스의 사업개요
휴넥트는 공공, 금융, 유통, 방송/통신, 병원, 제조 등 전 사업분야의 컨택센터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컨택센터 운영전문 기업으로서 다양한 고객 접점을 통한 CRM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휴넥트
컨택센터
고객사
인바운드 고객상담
아웃바운드 고객상담
리서치 서비스
01
기업서비스
인바운드 고객상담
CS상담, 상품/서비스 문의상담, 예약상담, 기술상담, 주문접수, 불만접수, AS접수 등
(컨택센터로 인입되는 상담요구 전화를 처리하는 서비스)
아웃바운드 고객상담
세일즈 상담, 휴먼고객 활성화 상담, 연체안내 상담, 해피콜 등
(기존/신규 고객 유지/유치를 위해 사전동의 된 고객을 대상으로하는 마케팅/판촉 서비스)
리서치 서비스
고객사의 마케팅 전략수립을 위한 만족도 조사 등 맞춤형 서비스 제공
02
서비스 형태 (도급)
서비스 형태 (도급)풀 아웃소싱 (Full Outsourcing)
휴넥트가 보유한 컨택센터에서 부일정보링크 직원이 상답업무를 수행하는 Turn-key 방식의 서비스
인 하우스 아웃소싱 (In-house Outsourcing)
고객사가 보유한 컨택센터에서 부일정보링크 직원이 상담업무를 수행하는 서비스
컨택센터 운영서비스의 서비스전략
휴넥트는 검증된 운영 실적 보유, 민관학이 연계된 다양한 협력체계, 직원의 성향을 가장 잘 알 수 있는 전문화된 채용 프로세스를 바탕으로 맞춤형 컨택센터 운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01
현장중심 운영 Process
지역별 인력 구인 체제 구축(서울,대전,대구,부산 등) & 운영/교육/컨설팅 등 분야별 전문인력 보유
02
풍부한 운영 실적
금융,공공,민간,유통 등 전 분야 컨택센터 운영중 & ISO9001 / KS인증 등 컨택센터 서비스 분야 인증 보유
03
다양한 협력채널
(민관학 협력체계 구축)
부산시컨택센터협의회 창립(회장사) & 부산/성남/광명시, 노동청/장애인공단, 대학 컨택센터학과 제휴/협약
04
차별화된 채용 시스템
컨택센터 전문 취업Site “KoreaTM” 운영 & 자체 인적성 검사 및 직무분석 tool 보유
컨택센터 운영서비스의 서비스전략
휴넥트는 다양한 컨택센터 운영 경험으로 확보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시스템 구축과 운영까지 Total Service를 제공합니다.
휴넥트는 현장 밀착형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사의 컨택센터를 책임지고 운영합니다.
01
차별화된 장점
현지 밀착형 지역별 거점 보유
서울본부, 부산본부, 대전/대구 지사 등에 컨택센터 운영/구축관련 전문인력 보유
효율적인 운영 프로세스 보유
휴넥트 자체 컨택센터 운영 매뉴얼 및 업종별 운영 매뉴얼 보유
시설 및 시스템 보유
자체 컨택센터, 상담 Application, 녹취 시스템, CTI 시스템 등 보유
02
System에 의한 체계적 관리
Integrated Call Center Operation Optimization
Operation
Call Center 운영총괄
상담원 목표관리
QA평가 및 coaching
복리후생 제도 수립/시행
Reporting
Call operating Report
Marketing Report
Customer Report
Recruiting
총괄적인 인력계획
우수 상담원 채용/투입/관리
증원/충원 Process, 관리
Operation
상담원 교육 기획/관리
신입 상담원 기본 교육
기본 상담원 보수 교육
Skill up 교육
휴넥트 서비스 문의하기
빠른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 담당자 연결을 위해 대표번호로 연락해 주세요.
대표번호 :
1577-4518
X
*
필수 입력 항목
문의유형
*
컨택센터운영
채용대행·도급·파견
교육·홍보·IR
기타 문의
회사명
이름
*
휴대폰번호
*
문의내용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제공 동의
*
※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거부 시 문의 접수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재직자 및 퇴직자 인사관련 문의는
부산
051-850-2000
/ 서울
02-2266-4114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