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넥트, 2024 IBK기업은행 우수 협력사 선정
페이지 정보
본문
한국의 우수 콜센터 선정...우수 협력사 감사패 수상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토탈 아웃소싱 서비스 전문 기업 ㈜ 휴넥트 ( 대표이사 성승모 ) 가 운영하는 IBK 기업은행 고객센터가 '2024 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 '(KSQI) 콜센터 부문 ' 한국의 우수 콜센터 ' 로 선정되는 뜻깊은 성과를 거두었다 . 이에 따라 휴넥트는 IBK 기업은행으로부터 우수 협력사 감사패를 수상했다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KMAC) 이 주관하는 2024 년 KSQI 한국의 우수 콜센터 선정은 총 53 개 산업 346 개 기업 · 기관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이뤄졌으며 , KSQI 선정이 고객이 느끼는 기업의 서비스 품질 수준을 드러내는 지수인 만큼 경쟁이 치열하다 . 이번 선정으로 IBK 기업은행 고객센터는 18 년 연속 ‘ 한국의 우수콜센터 ’ 선정을 기록했다 .
휴넥트는 IBK 기업은행의 협력사로 업무 안정성을 인정받아 2022 년 카드 2, 영업 외 센터를 추가 수주함으로써 업계에서 휴넥트의 차별화된 운영 역량 인정받은 바 있다 . 이어진 IBK 기업은행의 우수 협력사 감사패 수상은 휴넥트가 든든한 파트너로서의 입지를 다졌다는 평을 받는다 .
성승모 휴넥트 대표는 감사패 수상에 감사를 표하면서 “IBK 기업은행의 성장 궤도를 뒷받침하는 신뢰받는 파트너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지키겠다 " 며 의지를 밝혔다 .
한편 휴넥트는 콜센터 구축 및 운영과 필요 인력을 고객사에 공급함으로써 컨택센터 서비스 분야에서 성장을 거듭해 왔다 . 매출 성장과 안정적 재무구조를 유지하여 2023 년 신용등급 A+ 성과를 이뤄냈으며 안정적인 성과를 통해 국가생산성대상 국무총리상을 2019 년과 2023 년 연속으로 수상했다 . 또한 2023 워라밸 우수기업 경진대회 워라밸최고경영자 부문 부산광역시장상 수상하며 상생의 노사문화 구축을 선도하고 있다 .
- 이전글휴넥트, BNK캐피탈로부터 우수 협력사 감사패 수상 24.07.25
- 다음글휴넥트, 이스타항공 예약센터 오픈...항공 콜센터 서비스 확대 24.0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