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 서울고객센터 우수 상담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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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09-04-22 13: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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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mr_20090421.jpgtmr_20090422.gif 남다른 성실함과 근면함으로 센터 내 업무 성과를 향상 시키는데 일조 하였으며, 대기 13초내 응대율 유지로 생산성에도 기여. 생산성, 업무평가, 상담품질 등 많은 부분에서 우수함을 보여주었으며 타의 모범이 되어 업무하는 분위기 향상에 기여함. ○ 부서(팀) 및 대외 협력노력(팀내 부팀장) - 팀원들의 부진부분 코칭 및 요점정리로 업무 향상에 적극적인 도움 - 콜 센터 유경험자로 팀원들의 고충 상담 및 마인드 업 고취 우수 ○ 업무개선노력도 - 매월 본인의 성과 목표를 정하여 성과 달성을 위한 자기관리가 뛰어남 - 동호회 및 독서로 마인드 컨트롤함 (팀내 작은도서관 담당운영) ○ 기타 특이사항 - 생산성 및 품질 실적 상위 5%대 - 콜 센타 업무 이해와 노력이 뛰어남 - 공공 기관의 업무에 자부감이 강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