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 서울고객센터 우수 상담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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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09-08-04 10: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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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보험관리공단
김영임 교육파트장
남다른 성실함과 근면함으로 센터 내 업무 성과를 향상 시키는데 일조 하였으며, 생산성, 업무평가, 상담품질 등 많은 부분에서 우수함을 보여주고 타의 모범이 되어 업무하는 분위기 향상에 기여하였기에 우수상담사로 선정하였습니다^^
축하드립니다~
○ 부서(팀) 및 대외협력 노력
- 업무 파트장으로서 팀내에 업무 교육에 적극 참여로 많은 상승효과를 주고 있음.
- 신입교육 또한 현장감있는 목소리로 눈높이 교육 실시.
- 전체적인 센터내 행사에도 적극 참여하여 직원간 화합 및 시너지 창출에도 상담부분 기여함.
○ 업무개선노력도
- 공단홈페이지 및 창안제도에 적극참여 다수건 채택
(공단홈페이지 창안 - 2008년 연말 시상 대상수상)
- 사업장팀의 특이업무와 오안내 하기 쉬운 업무에 대해 정확한 확인 후 팀내에 전파 교육 실시.
○ 기타 특이사항
- 2/4분기 공단 홈페이지 창안제도 채택 2건
(4월 - 1건 / 5월 - 1건)
○ 자료
- 기간 : ’09. 4. 1 ~ 6. 26(근무일수: 45.57 )
- 분기 총콜량 : 5,735콜
- 일평균 콜량 :125.8콜김영임 교육파트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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