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 서울고객센터 우수 상담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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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09-08-04 10: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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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보험관리공단
   김영임 교육파트장
남다른 성실함과 근면함으로 센터 내 업무 성과를 향상 시키는데 일조 하였으며, 생산성, 업무평가, 상담품질 등 많은 부분에서 우수함을 보여주고 타의 모범이 되어 업무하는 분위기 향상에 기여하였기에 우수상담사로 선정하였습니다^^ 축하드립니다~ ○ 부서(팀) 및 대외협력 노력 - 업무 파트장으로서 팀내에 업무 교육에 적극 참여로 많은 상승효과를 주고 있음. - 신입교육 또한 현장감있는 목소리로 눈높이 교육 실시. - 전체적인 센터내 행사에도 적극 참여하여 직원간 화합 및 시너지 창출에도 상담부분 기여함. ○ 업무개선노력도 - 공단홈페이지 및 창안제도에 적극참여 다수건 채택 (공단홈페이지 창안 - 2008년 연말 시상 대상수상) - 사업장팀의 특이업무와 오안내 하기 쉬운 업무에 대해 정확한 확인 후 팀내에 전파 교육 실시. ○ 기타 특이사항 - 2/4분기 공단 홈페이지 창안제도 채택 2건 (4월 - 1건 / 5월 - 1건) ○ 자료 - 기간 : ’09. 4. 1 ~ 6. 26(근무일수: 45.57 ) - 분기 총콜량 : 5,735콜 - 일평균 콜량 :125.8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