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넥트, NS홈쇼핑 우수협력사로 선정...감사패 수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5-03-21 11:35
본문
상품 주문 접수, 배송, 교환, 환불 등 고객문의사항 신속 처리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BPO 전문기업 휴넥트(대표 성승모)가 지난달 27일, 인터콘티넨탈 서울파르나스 호텔에서 열린 행사에서 NS홈쇼핑으로부터 우수 협력사 감사패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휴넥트는 2010년부터 NS홈쇼핑 고객센터를 운영해 온 주요 협력사로, 상품 주문 접수, 배송, 교환, 환불 등 고객 문의 사항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며, 고객의 요구에 빠르게 대응해 왔다. 이번 감사패 수상은 휴넥트가 NS홈쇼핑 고객센터 운영에서 보여준 뛰어난 역량을 인정받은 결과로, 지속적인 협력 관계의 결실을 보여주는 중요한 성과이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NS홈쇼핑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휴넥트의 고객센터 운영이 NS홈쇼핑의 고객 서비스 향상에 중요한 기여를 했음을 강조했다.
휴넥트 성승모 대표이사는 "이번 감사패 수상은 당사의 노력이 인정받은 중요한 순간"이라며, "앞으로도 NS홈쇼핑과의 협력을 더욱 강화하고,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휴넥트는 현재 NS홈쇼핑을 비롯해 롯데홈쇼핑, CJ온스타일, 홈앤쇼핑 등 국내 최고의 홈쇼핑 고객센터를 운영하며, 홈쇼핑 고객센터 전문기업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2023년에는 신용등급 A+를 달성하며 안정적인 성장을 이루었고, 2019년과 2023년에는 국가생산성대상 국무총리상을 받으며 운영 역량을 인정받았다.
- 이전글휴넥트, 파라타항공 예약센터 수주 25.05.29
- 다음글휴넥트 '2025 HUNECT IDENTITY CONFERENCE' 성료 25.0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