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P(시설임대) 사업개요
ASP는 컨택센터 구축에 소요되는 초기 투자비용 절감과 자체 구축이 어려운 고객사에 컨택센터를 임대하는 서비스입니다.
01 서비스 범위
휴넥트는 컨택센터 운영에 필요한 모든 인프라 관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02 컨택센터 시스템
IP-교환기 (IP-PBX)
자동안내시스템 (IVR )
운영관리 / 통계(IO /IS)
기타 H/W 장비
03 Application
업무유형/성격에 따른 맞춤형 어플리케이션 개발 DB관리 및 각종 통계 자료 등
04임대 상면 및 인테리어
자체 보유 콜센터 임대공간
업무공간/교육장/휴게실 등 사무환경기타 각종 편의시설
05 서비스 대상
휴넥트는 안정적인 시스템과 고객사의 요구에 즉각적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정보보호를 위하여 시스템 상면/ 방화벽 / 녹취시스템 등의 정보보안방안을 구비하여 ASP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컨택센터 자체 구축에 대한 투자비용이 부담스러운 기업
컨택센터 운영초기 예상콜 및 인력의 예측이 어려운 기업
컨택센터 운영에 필요한 상면 등 일부만이 필요한 기업
휴넥트 ASP 이용

고객사에서 필요한
인프라를 제공하며,
월 단위 비용 지불

ASP(시설임대) 서비스전략
휴넥트는 최적의 컨택센터 시스템을 제공하며, 컨택센터의 모든 필요요소를 준비하여 고객사에서 요구하는 필요사항만 선택하여 공급받을 수 있는 맞춤형 ASP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빌려쓰는 콜센터
Application Service Provider
01 효율적인 형태의 컨택센터
시스템 제공
고객 접촉채널의 통합지원을 위한 적절한 컨택센터 시스템 도입
신속한 컨택센터 오픈 지원
보안성/안정성/범용성 보상 시스템
전문조직의 유지보수 및 운영
02 컨택센터 시스템
경력자 위주의 채용
대기인원 확보로 인한 이직률 대처
우수자 선별을 통하여, 우수인력 배치
03 상담업무 극대화
상담APP 개발
100%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업무프로그램 개발
신속/정확/편리의 기능을 구현
컨택센터 업무의 능률 향상
04임대 상면 및 인테리어
최적합 컨택센터 상면 임대 및 상담센터 구현
적합 컨택센터 상면 임대제공
고객사 편리한 업무 구현을 할 수 있도록 상담센터 구현
휴넥트 ASP 내부전경
휴넥트는 컨택센터 운영에 적합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ASP(시설임대) Advantage
휴넥트의 ASP는 All IP기반의 통합 콜센터 시스템으로 구성이 되며, 무중단/무장애를 원칙하며, 대형Site에서 10석 미만의 소형 Site까지 안정성 및 확장성이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01 상담업무의 효율성 구현
고객상담 업무의 편의성을 고려한 서비스 제공
콜 통계 분석 및 관리에 적합한 서비스 제공
개인정보호보 및 보안을 고려한 서비스 제공
상담석 확장 및 업무영역 확장을 고려한 서비스 제공
02 휴넥트 ASP의 장점
다양한 구축 경험 보유
- 컨택센터 구축관련 다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속한 대응능력 보유
- 전문인력을 통한 시스템 관리 및 유지보수
- 철저한 모니터링을 통한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
투자비용 절감
- 독자적인 컨택센터 구축에 소요되는 투자 비용/시간 절감
- 유지보수/운영에 대한 관리비용 절감
- 통신료 절감 등 합리적인 비용 제시
환경변화에 유연한 대응
- 업무환경 변화에 따른 확장 및 업무영역 확대/변경에 유연한 대응
- 다양한 시스템 관리 가능
- ASP 시설에 대한 다양한 활용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