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센터 운영서비스의 사업개요
휴넥트는 축적된 컨택센터 운영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사에 최상의 컨택센터 시스템 구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01 Total Service
컨택센터 구축 및 솔루션 제공
업무 유형별 풀 서비스 제공
시스템 유지보수 서비스 제공
02 IPCC 기반의 컨택센터 구축
IVR, 녹취, 통계 등 Total 솔루션 제공
03 고객 맞춤형 구축
고객사의 특수성을 감안한 최적화된 솔루션 제공을 통한 고객만족도 극대화
AS IS
분산된
고객응대
IP PBX
IVR
고객응대 상담 Application
Genesys Middleware
Recording
Fax, SNS, Email
TO BE
IP PBX기반
CRM 센터
컨택센터 구축 서비스전략
휴넥트는 고객사의 특수성을 고려한 맞춤형 컨택센터 구축과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0석 이하의 소규모부터 100석 이상의 대규모 컨택센터까지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01 컨설팅 서비스
시스템 구축 운영전략 수립
업무유형/콜 통계 모델 수립
As-Is 분석 및 To-Be 모델 제시
02 풍부한 운영 실적
컨택센터 통합/단위 시스템 구축
업그레이드 및 유지보수 서비스
IT Infra 제공
컨택센터 구축 Advantage
휴넥트는 사용자 중심의 편의성을 고려하여 시스템의 안정성 및 확정성을 고려한 최적의 컨택센터 구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01 효율적인 컨택센터 솔루션
고객사 환경에 적합한 솔루션 제공, 시스템 확장과 호환이 가능한 솔루션 제공
- 응답율/서비스레벨 관리 용이
- 객관적 평가 지표 제공
- 보안성유지 및 예측 가능한 운영환경 제공
- 모든 장애에 완벽한 대처 및 즉각적인 유지보수 가능
02 최신 트랜드에 부합한 솔루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컨택센터 운영목표 달성
유선전화/휴대전화/팩스/Email/메신저 및 화상회의/그룹웨어/PDA 등
편리하고 신속한 커뮤니케이션 가능
업무 효율성 극대화 및 비용 절감
03 안정적인 솔루션
일반적인 교환기
  • CTI 서버 장애시 콜업무 일시 중단
  • 지능적 전화분배 불가능
  • 통계 부정확 및 유실
휴넥트 교환기
  • CTI 서버 장애시 교환기의 백업기능만으로 그대로 콜 분배가능(무중단)
  • CTI 서버 복구 후 교환기에 백업된 콜 데이터 CTI 서버로 전송